10월 11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UR 등급 캐릭터 외 다양한 보상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 ‘ASAP 아레나’(에이셉 아레나)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대대적인 사전 예약 보상을 제공한다.
통상적으로 유저들이 수집형 RPG 플레이 시 경험하게 되는 반복적인 전투를 선택적으로 생략할 수 있는 ‘하이패스 RPG’ ASAP 아레나는 입소문을 통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사전 예약자 수 50만명을 돌파한 상황이다.
이러한 관심과 참여 속에서 두나믹은 10월 11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만드는 모든 유저에게 계정당 최초 1회에 한하여 UR 등급 ‘시아’ 캐릭터를 포함한 모든 사전 예약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ASAP 아레나는 초반 유저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하여 성장 자원부터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획득할 수 있는 777회의 뽑기 기회를 제공하는 ‘LUCKY 777’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ASAP 아레나는 반복 요소를 선택적으로 생략하는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는 시점에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수집형 RPG의 본래 재미 요소인 수집과 성장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기반의 세계관 △유니크한 매력의 미소녀 캐릭터 △캐릭터간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만드는 인연시스템 △PvP를 위한 듀얼 아레나 시스템 △막힘 없는 성장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 등 방대한 볼륨의 콘텐츠로 여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것도 주목 요인이다.
게임 관계자는 “주기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받고 있는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