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프레시지, 경복궁과 IP협업 ‘경복궁 양념 LA갈비’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3-09-18 08:46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경복궁’의 비법과 노하우를 그대로 활용

프레시지,  경복궁과 IP협업 ‘경복궁 양념 LA갈비’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의 협업한 경복궁 양념 LA갈비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한가위를 앞두고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은 물론, 연휴 간 가족과의 근사한 식사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전통 한식 맛집 경복궁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양념 LA갈비간편식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와 여러 차례 협업을 진행해 온 경복궁과의 IP협업 제품으로, 지난 7월에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의 인기에 힘입어 추석을 맞이해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실제 경복궁 삼계탕은 누적 판매 38천 개를 넘어설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경복궁 양념 LA갈비는 좋은 육류만을 고집하는 경복궁의 노하우를 담아 마블링과 살코기가 조화로운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척갈비를 16~24시간 냉장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을 자랑한다. 또한 나주 배를 갈아 만든 퓨레와 국내산 양파 등 질 좋은 재료를 활용한 비법 소스에 푹 재워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프레시지 경복궁 양념 LA갈비918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퀄리티 있는 육류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한식 맛집 경복궁과 협업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프리미엄 맛집 브랜드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