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경복궁’의 비법과 노하우를 그대로 활용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
’과의 협업한
‘경복궁 양념
LA갈비
’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프레시지는 한가위를 앞두고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은 물론
, 연휴 간 가족과의 근사한 식사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겨냥해 전통 한식 맛집
‘경복궁
’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양념
LA갈비
’ 간편식을 선보였다
.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와 여러 차례 협업을 진행해 온
‘경복궁
’과의
IP협업 제품으로
, 지난
7월에 선보인
‘경복궁 삼계탕
’의 인기에 힘입어 추석을 맞이해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 실제
‘경복궁 삼계탕
’은 누적 판매
3만
8천 개를 넘어설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이번
‘경복궁 양념
LA갈비
’는 좋은 육류만을 고집하는 경복궁의 노하우를 담아 마블링과 살코기가 조화로운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척갈비를
16~24시간 냉장 숙성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육즙을 자랑한다
. 또한 나주 배를 갈아 만든 퓨레와 국내산 양파 등 질 좋은 재료를 활용한 비법 소스에 푹 재워 깊은 감칠맛이 일품이다
.
프레시지
‘경복궁 양념
LA갈비
’는
9월
18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프레시지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퀄리티 있는 육류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한식 맛집 경복궁과 협업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 “프리미엄 맛집 브랜드의 맛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
.”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