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디바이닉, '바이오니들 프락소좀' 앰플 출시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3-09-19 14:02

디바이닉, '바이오니들 프락소좀' 앰플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디바이닉이 홈케어 뷰티 제품인 '바이오니들 프락소좀'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프락소좀 앰플'은 PDRN(연어DNA), 활성화 EGF 성분 첨가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초미세 나노 전달체 기술인 엑소좀 기술이 결합된 피부유산균유래엑소좀(LAKEI-EXO)과 시카엑소좀(CICA-EXO)이 20,000ppm 고농축 함유되어 있는 화장품이다.

‘바이오니들 프락소좀’ 앰플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식약처의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을 받았다. 또한 실제 성인 21명을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모공 수 26.18%, 모공 면적 33.15%, 모공 깊이 13.50%, 모공 부피 33.64%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개선된 것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바이오니들 관계자는 "모공보다 462배 작은 입자로 모든 유효성분을 빠르게 진피층까지 전달·흡수시켜주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함유로 피부에 보습력을 활성화시켜 피부가 촉촉하게 차오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디바이닉은 이번 제품 출시에 이어 특정 목적과 효과를 가진 두 번째 줄기세포 앰플 시리즈를 연내 선보일 예정이며, ‘바이오니들 프락소좀’ 앰플 구매가 가능한 바이오니들 공식 쇼핑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