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제거를 위한 배기 시스템과 24시간 웹캠 서비스, 반려견 픽업 서비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애견카페, 애견미용, 애견유치원, 애견용품 전문샵 등 다양한 반려동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반려동물과 관광과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애견호텔 ‘트루셰어 펫텔(TRUSARE PETTEL)’이 인천 중구에 리뉴얼 오픈한다.
프리미엄 애견호텔 ‘트루셰어 펫텔’이 오픈하게 됨에 따라 반려인구, 관련 업계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인 트루셰어 펫텔은 1견 1실 설계로 반려견에게 안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논슬립 플로어로 반려동물의 관절 부상도 예방해준다. 뿐만 아니라 냄새 제거를 위한 배기 시스템과 24시간 웹캠 서비스, 반려견 픽업 서비스 등 반려견의 안전과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루셰어 펫텔은 혁신적인 공간 구성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품격 있는 휴식을 지원하기 위해 실내 상담실과 테라피 스파, 애견카페와 플레이존, 피크닉존 등이 운영된다. 소형견부터 중형견, 대형견은 물론, 대형견 세 마리 이상이 함께 투숙 가능한 객실까지 완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영종IC, 공항신도시JC 등이 인접해 차량 이용 시 이동이 용이하고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이용 시 20분대로 인천국제공항 진출입이 가능하다.
트루셰어 펫텔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가치를 존중하며, 사람과 동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며, “호텔뿐만 아니라 애견용품, 아카데미, 미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