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와이아웃’의 아웃도어 브랜드 ‘어네이티브(A.NATIVE)’가 신제품 크라운 텐트 출시와 함께 프리오더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네이티브 크라운 텐트 프리오더는 9월 21일(목) 오전 11시 시작으로 어네이티브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어네이티브는 프리오더 기간 동안 크라운 텐트와 이너 텐트 세트로 33% 할인된 금액인 990,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네이티브 크라운 텐트는 빈티지 컨셉을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크라운 쉐입의 초대형 사이즈(450x450x250cm)의 면 텐트이다. 또한 TC원단 소재로 겨울철 결로가 생기지 않고 통풍에 유리하여 장기간 사용시에도 쾌적한 실내를 제공한다. 텐트 하단에는 스커트 구조로 구성되어 찬바람과 냉기 침입을 단절시키고 벌레 유입 또한 차단한다.
어네이티브 인병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크라운텐트 프리오더는 이너텐트와 세트로 구성된 최저가로 조기 품절 등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며 “캠핑 시즌 맞이 특히 장박을 고려하는 캠퍼들을 비롯하여 캠핑을 즐기는 모든 분들이 이번기회를 통해 크라운 텐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네이티브는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중 13년 역사와 전통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새롭게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과 동시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