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숙한 스타일에 신규 소재 및 디자인을 더해 ‘Y2K’ 감성 어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
(대표이사 김병훈
)의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
(NERDY)가 자사몰을 통해 의류와 액세서리 등이 포함된
23FW 신규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
널디 자사몰을 통해 공개된 이번
23FW 컬렉션은 의류를 비롯
, 가방과 액세서리 등 총
121종의 폭넓은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 특히 의류 라인에는 널디를 대표하는 트랙 수트와 스웻셔츠
, 후디를 비롯해 간절기 의류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윈드브레이커와 패딩 등 인기 제품이 모두 포함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이번 컬렉션은 익숙함 속에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
, 색감을 더해 ‘
Y2K’를 비롯
, 널디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했다
. 대표적으로 ‘우먼스 데님 크롭 트랙 세트’의 경우
, 데님 소재의 트랙 수트에 널디의 시그니쳐
2라인 디자인을 더해 레트로한 무드 속 아이코닉함을 더한 제품이다
.
널디는
23FW 컬렉션과 함께 올해 초부터 지속해 온 브랜드 역량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 먼저 브랜드 내부적으로는 단순히 젊은 고객이 찾는 의류가 아닌
, 다양한 개성을 지닌 브랜드라는 점을 알리며 이색 콜라보 활동과 함께 브랜드의 깊이를 더할 계획이다
. 외적으로는 해외 시장 확장 기회를 계속해서 노린다
. 현재
4호점까지 출범에 성공한 베트남을 중심으로
, 베트남 내 매장 확대와 인접 국가 진출 기회를 지속적으로 타진할 방침이다
.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23FW 신규 컬렉션은 기존 널디만의 브랜드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심볼
, 소재 등을 활용해 색다른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널디는 새로워진 브랜드 감성을 기반으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해외 시장 공략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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