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함께 출시되는 ‘마그니피카 스타트’는 중후한 그레이 컬러 바디 디자인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드롱기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를 30일 오전 10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이후에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커피의 계절인 가을·겨울을 맞아 드롱기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마그니피카를 보다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아메리카노와 도피오 등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들을 새로운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쉽고 간편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