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얼리-안티에이징 레시피 ‘파이코어 스네일퍼펙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본에스티스(VONESTIS)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에서 새로운 안티에이징 라인 ‘파이코어 스네일퍼펙션(SNAILPERPECTION)’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파이코어 스네일퍼펙션’은 탄력 케어는 물론 보습, 영양, 피부 장벽 강화, 미백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는 토탈 스킨케어 라인업이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 콜라겐, 펩타이드로 구성된 3가지 핵심 성분들과 판테놀, 베타인, 세라마이드 등의 부스팅 성분들이 결합되어 피부의 근본부터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의 토탈 케어가 가능한 ‘파이코어 스네일퍼펙션’은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을 먹고 자란 달팽이에서 채취한 달팽이 점액 여과물 약 40%
베이스에
독자적 퍼플 콜라겐 콤플렉스가 결합되어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레시피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이코어 스네일퍼펙션’은 끈적임 없는 밀착 흡수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시켜 주는 토너 콜라겐 리바이탈, 소프트한 텍스처로 농도 깊게 전달하며 유효성분의 밀도 높은 보습 에너지를 선사하는 에센스 콜라겐 리바이탈, 마지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고밀도 텍스처로 퍼펙트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하는 크림 콜라겐 리바이탈까지 총 3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