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기술력 바탕으로 탄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생 화장품 브랜드 더모이오닉이 크림 3종과 컨센트레이트 3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더모이오닉은 프랑스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하였다.
더모이오닉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 내에는 개발한 100% 천연 콜라겐 복합체 HNC7™가 함유되어 있어 빠른 세포 재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HNC7™은 콜라겐 7분자로 생체 활성 분자가 표피층부터 진피층까지 모든 피부층에 작용하게 돕는 역할을 한다. 해당 성분은 중금속 및 유해 물질이 없는 유네스코 청정지역에 서식하는 철갑상어에서 100% 추출됐다.
더모이오닉 제품은 자연에서 추출한 활성 시너지 성분을 99%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인공 합성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더모이오닉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수딩레스토라티브 크림은 진정 효과, 뉴트리티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보습과 영양, 더모 액티브 크림은 보습 및 영양 범용, 스무딩 플럼핑 컨센트레이트와 리바이탈라이징 리스트럭팅 컨센트레이트는 피부재생 및 안티에이징, 일루미네이터 컨센트레이트는 광채 효과에 특화됐다”라며 이후에도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와 소비자가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