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디월트, 동급 최고 파워 자랑 '소형 유선 그라인더 3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2-28 10:14

한국인 맞춤 최적화된 그립감과 컴팩트한 기어 케이스로 사용 편의성 높여

디월트, 동급 최고 파워 자랑  '소형 유선 그라인더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동급 최고 성능은 물론, 국내 현장 작업자 손에 딱 맞는 컴팩트한 본체 사이즈의 '소형 유선 그라인더 3'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월트의 ‘소형 유선 그라인더 3종'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출력으로 동급 대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한다. 이 제품은 750W 출력으로 무부하 회전수 최대 12,000 RPM까지 안정적으로 구동해 우수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M10 스핀들을 장착해 4인치와 5인치 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다른 공구를 함께 사용하거나 갈아 끼울 필요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신제품은 한국인에게 맞는 아시안 핏 슬림 바디로 설계됐다. 173mm로 슬림해진 둘레 사이즈로 손이 크지 않은 국내 작업자들의 신체적 부담을 줄였으며,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해 사용감이 극대화됐다.

제품 내구성도 뛰어나다. 거친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진을 최소화해 모터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고, 외부 충격이나 내부에서 발생하는 기계적 스트레스에도 강해 현장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디월트 제품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되는 소형 유선 그라인더 3종은 막강한 파워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국내 현장 작업자들의 핏에 맞는 최적의 그립감으로 사용자의 피로도를 낮춰주는 이번 신제품처럼 국내 시장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연구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