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 컨셉의 상의, 모자, 가방, 파우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세엠케이(
각자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
의 협회 공식인증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발란사(SOUNDSHOP BALANSA)'
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
일 밝혔다.
2009년 부산에 문을 연 ‘
사운드샵 발란사’
는 각종 빈티지 패션 아이템과 음악 관련 제품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로,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MZ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발란사 특유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패션 감성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협업을 통해 기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는 유지하며 감각적인 스트리트 감성을 가미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상징인 스윙맨 로고에 발란사만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그래픽을 적용해
두 브랜드의 감성을 조화롭게 풀어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컨셉으로,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 없이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스웻셔츠, 폴로셔츠, 라운드 티셔츠 등 상의 제품과
모자,
가방,
파우치 등 포인트 스타일링을 돕는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이번 발란사와의 협업 컬렉션은 네이버 크림(KREAM)을 통해 오는 29일 공개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
음악과 함께하며 신선한 에너지를 만들어가는 발란사와의 협업을 통해 골프 특유의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
며 “
자신만의 확실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선보이는 이번 발란사 협업 컬렉션을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그동안 저희 브랜드를 경험해 보지 못했던 2030
골퍼들에게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