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아이스크림에듀, 군산 ‘늘봄학교 AI코스웨어’에 ‘홈런’ 지원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4-03-27 08:49

학교와 지역사회의 다양한 교육자원을 연계하여 제공하는 종합 프로그램

아이스크림에듀, 군산 ‘늘봄학교 AI코스웨어’에 ‘홈런’ 지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군산 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늘봄학교 AI코스웨어’ 사업에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늘봄학교는 학생 성장과 발달을 위해 초등 방과 후 학교와 돌봄교실을 통합한 에듀케어 사업으로 정규수업 외에 학교와 지역사회의 다양한 교육자원을 연계하여 제공하는 종합 프로그램이다.
전북특별자치도 교육청은 학교 안과 밖의 자원을 적극 활용해 저녁 시간에는 학교 밖 운영을 통해 공백 제로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늘봄학교 모델을 추진하고 있으며, 돌봄 전담사와 학교 및 교원의 업무를 최소화하기 위한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개인 맞춤형 AI코스웨어를 도입하고 있다.

이에 아이스크림에듀는 군산 교육지원청과 함께 군산 지역 늘봄학교에 AI 코스웨어로 홈런을 제공한다.

홈런은 1:1 관리교사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과 AI 생활기록부를 통한 학습 습관, 취약점 등 학습자의 개별 성향을 파악하여 개인 맞춤형 관리를 할 수 있다. 또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해 돌봄 전담사의 업무가 경감되고 공간 제약도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변수홍 아이스크림에듀 공공제휴실 이사는 "전북형 늘봄학교 모델이 성공적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콘텐츠 및 1:1 관리교사를 통한 체계적인 학습관리 등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 신장에 적합한 교육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