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솔타메디칼코리아 유한회사(대표이사 한상진, 이하 솔타메디칼코리아)가 써마지FLX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성령을 3년 연속 선정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써마지FLX는 2022년부터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던 배우 김성령을 전속 모델로 재발탁함으로써 써마지FLX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경험할수록 써마지FLX’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본연의 아름다움이 대세인 최근 트렌드에 맞춰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조명한다. 빛을 활용한 피부 표현이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배우 김성령의 세련되고 도회적인 이미지를 통해 한층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드의 영상미가 특징이다. 특히 라이팅 무드 체인지 효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써마지FLX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솔타메디칼코리아 한상진 대표이사는 “꾸준한 자기 관리와 당당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 된 배우 김성령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가장 잘 부합해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올해도 써마지FLX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근 SOMA(Solta Medical Academy) 런칭까지 더해져 소비자들과 의료전문가들 모두에게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