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와 알바몬이 6월 한 달간 전국 대학 10곳에서 ‘Café DREAMZ(이하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학업과 취업준비 및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느라 바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학교로 직접 찾아가 무료 음료와 간식을 증정하는 커피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본 행사에 앞서 커피차가 방문할 대학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사전 투표를 실시했다. 사전 투표에서 높은 댓글수를 기록한 대학은 △경성대학교 △경희대학교 △덕성여자대학교 △동국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세종대학교 △영남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인하대학교 등이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3일 동덕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TOP10에 선정된 대학에 순차적으로 방문해 카페드림즈 커피차를 운영한다.
카페드림즈 커피차에서는 학교당 500명에게 커피와 얼박사(얼음+박카스+사이다 음료) 등 6종의 음료를 증정한다. 한편,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친환경 캠페인도 전개한다.
변지성 잡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커피차 방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6월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도 전국 대학을 방문해 대학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캠퍼스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