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팜스임상영양약학회, 서울 사랑의열매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이웃의 건강한 여름 위해 1억 8천만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팜스 슈퍼 바이오 이뮨칸’ 기부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06-24 09:48

왼쪽 3번째부터 이승한 상무이사, 김홍진 대표이사, 서울 사랑의열매 정민주 팀장과 관계자들
왼쪽 3번째부터 이승한 상무이사, 김홍진 대표이사, 서울 사랑의열매 정민주 팀장과 관계자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뉴트로피아와 팜스임상영양약학회가 1억 8천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무더운 여름에 지친 이웃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뉴트로피아와 팜스임상영양약학회가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건강기능식품은 팜스 슈퍼 바이오 이뮨칸으로, 기부 물품의 총 판매가액은 182,000,000원에 달한다. 해당 물품은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강서구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건강한 여름나기를 도울 예정이다.

팜스임상영양약학회는 전국 3,000여명의 임상영양학을 공부하는 약사전문학회로, 인체에 필요한 영양학적 물질과 임상학에 대해 토론하며 더 다양한 임상사례를 학술 가치로 기록, 보존한다. 양학 · 한방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를 진행하여 새로운 소재, 물질을 개발하는 학회이다.

㈜뉴트로피아 김홍진 대표는 “올 여름은 더 덥고, 더 길다고 하는데 무더위 속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팜스 슈퍼 바이오 이뮨칸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뉴트로피아의 시원한 나눔이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보탬이 될거 믿는다. 전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