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Policy

한촌설렁탕, 이랜드복지재단 ‘아침愛(애)만나’ 명예의 전당 등극

생계 어려움 겪는 소외 계층 위한 자사 메뉴 및 HMR 제품 기부

2024-10-29 08:12:08

한촌설렁탕,  이랜드복지재단  ‘아침愛(애)만나’ 명예의 전당 등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이랜드재단이 운영하는 ‘아침愛(애)만나’ 무료 급식소 내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아침愛(애)만나’는 이랜드복지재단이 100% 기부·봉사의 형태로 운영하는 무료 급식소로, 일정 기간 이상 정기적인 기부를 지속한 기업을 대상으로 명예의 전당 현판을 만들어 전시하고 있다.

한촌설렁탕이 이번에 ‘아침愛(애)만나’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 것은 지속적으로 식사 후원 활동에 참여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연에프엔씨는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소외 계층의 자립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아침愛(애)만나에 자사 설렁탕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의 메뉴와 간편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아침愛(애)만나 협업과 더불어 다양한 기업 및 기부 재단과 협력해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기업·재단과 협업을 맺어 적극적인 ESG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다양한 소외 계층에게 자립을 위한 도움을 주고자 정기적으로 영양 가득한 메뉴로 구성된 국탕류를 전달, 든든한 식사를 돕고 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한 사회 공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