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티젠의 스테디셀러인 ‘티젠 콤부차 레몬’이 ‘2024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s)에서 'Savory Leader' 부문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엑셀런스 어워드'는 서울카페쇼가 엄선한 우수제품인 '체리스 초이스'에 출품된 60개 신제품 및 인기제품 가운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5개 부문별 10대 혁신 제품에 주어진다. '티젠 콤부차 레몬'은 향긋하고 매력적인 제품에 주어지는 'Savory Leader'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티젠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초 커피 박람회로 시작해 글로벌 커피산업과 식음료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세계적인 카페쇼로 성장했다.
총 4개 부스 규모로 마련된 이번 서울카페쇼 티젠 부스는 배우 김태리와 함께 올해 새롭게 전개하고 있는 광고 캠페인 '콤부차 어디까지 타봤니'를 메인 컨셉으로 꾸며졌다. 콤부바(Bar)라 불리는 햇살 좋은 유럽풍의 야외 카페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김태리 사진을 메인 배경으로 티젠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티젠 관계자는 "역대 최대 규모의 국내외 커피, 음료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변화하는 시장 흐름을 읽고 좋은 비즈니스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울러 티젠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어 행사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맛보는 즐거움과 재미가 가득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