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면역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가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한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뉴온만의 프리미엄 원료 제조 공법을 통해 원물 대비 에키네시아를 평균 277% 고농축한 것이 특징이다.
뉴온은 제품 출시 이후 홈쇼핑 채널 입점, 방송 PPL,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왔다. 아울러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면역력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한 것도 판매량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나아가 제품의 핵심성분인 에키네시아추출물의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 억제 효능에 대한 논문이 국제학술지인 ‘Preventive Nutrition and Food’ Vol. 29 No. 3에 게재되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도 높아졌다.
뉴온 관계자는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길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의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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