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김지현 대표, 대광고 뷰티아트과 CEO 릴레이 특강 성료

김신 기자 | 입력 : 2024-12-23 12:03

[사진 :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제공]
[사진 :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먼지나방 스토그래피의 김지현 대표가 지난 12월 17일 특성화 고등학교인 부산 대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금번 특강은 2024년 취업역량강화 뷰티아트과 CEO 릴레이 특강의 일환으로, 대광고등학교 상록관에서 약 121명의 뷰티아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특강은 뷰티 인플루언서 혹은 퍼스널컬러 컨설턴트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업계 선배의 경험담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강연으로서, 관련 직업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현장감 있게 전달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퍼스널 컬러 진단 시연도 함께 진행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김지현 대표는 퍼스널 컬러 컨설턴트이자 뷰티 인플루언서로서 지난 14년간 활동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과 함께, 진솔한 업계 이야기를 전달해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했다. 특히,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퍼스널 컬러의 개념과 중요성을 명확히 설명하여 학생들의 이해를 높였다.

먼지나방 스토그래피 김지현 대표는 “미래의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만남의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며, “학생들의 열정을 통해 오히려 제가 더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었다”고 강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 “저 또한 꿈꾸던 고등학생이었던 때가 있었기에, 이번 강연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선배로서, 퍼스널컬러 업계를 이끄는 선두기업의 대표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다양한 출강을 통해 후학들에게 퍼스널컬러를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지현 대표가 이끄는 퍼스널 컬러, 패션 스타일링 전문가 그룹 ‘먼지나방 스토그래피’는 퍼스널 컬러 진단뿐 아니라 사진 촬영, 체형 분석에 기반한 패션 스타일링 등을 아우르는 컬러 전문 스튜디오이다. 퍼스널 컬러 및 골격 진단 강연 출강과 해외 기업, 단체 교육 등에 대한 문의와 상담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