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만 원대로 세무 비용 절감 가능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간편 세무 신고 프로그램 ‘이지샵’이 1월 부가가치세 신고 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가 주목받고 있다. 이지샵에 회원 가입 후 문자 수신 동의 및 인증서를 등록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지샵을 통해 부가가치세를 신고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총 250명을 추첨해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6명), 신세계상품권, 아이패드 에어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이지샵 관계자는 “이지샵은 매출, 매입, 입출금 장부를 비롯해 부가세, 소득세, 원천세 등 필수적인 세무 신고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월 1만 원대의 요금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업자들의 세무 비용 부담을 최대 90%까지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지샵은 제휴 세무사를 통한 신고 대행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를 이용하면 세무 신고가 어려운 사업자도 손쉽게 신고할 수 있으며, 세무 비용을 최대 40% 절감할 수 있다.
이지샵은 PC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비슷한 업종이나 매출을 가진 사업장과의 부가가치세 납부 세율을 비교할 수 있는 ‘세금 비교’, 납부할 세액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예상 세액 조회’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이지샵의 부가세 신고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