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테일러팜스가 새해를 맞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신제품 ‘애프터딥워터’ ABC주스와 트리플 클렌즈 주스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하는 런칭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신제품은 ‘딥워터’의 후속 브랜드로 비운 뒤 건강하게 몸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는 ABC주스와 트리플 클렌즈 주스이다. 딥워터가 몸속을 빠르게 비우는 데 중점을 뒀다면, 애프터딥워터는 비운 후에 내 몸을 가볍지만 건강하게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런칭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루틴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취향 테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음료를 추천 받을 수 있으며, △딥워터와 신제품 2종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딥~클린 키트’ 특가 판매, △신제품 최대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특히 ‘딥~클린 키트’는 딥워터 오리지널 1병, 애프터딥워터 ABC주스와 트리플 클렌즈 주스 각 1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상가 11,500원인 제품을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트라이얼 키트로, 오픈 첫날 진행된 선착순 이벤트에서 4시간 만에 조기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테일러팜스는 가벼운 변화를 체험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는 딥워터로 몸을 비우고, ABC주스와 트리플 클렌즈 주스로 가볍게 채우는 원데이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꾸준한 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5일 플랜 세트를 제안하는데, 이 세트는 세 가지 음료가 각각 5병씩 포함된 구성으로, 5일 동안 균형 잡힌 플랜을 실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테일러팜스 관계자는 “비운 후에 무엇을 채우느냐가 건강 관리의 핵심”이라며 “애프터딥워터는 단순히 몸을 비우는 과정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애프터딥워터 런칭 캠페인은 1월 13일부터 2월 9일까지 테일러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테일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