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2025년 무료 전시 ‘LOOK PLAY KEEP.’, DDP 쇼룸에서 진행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5-01-23 16:02

2025년 무료 전시 ‘LOOK PLAY KEEP.’, DDP 쇼룸에서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체험형 전시 ‘룩플킵.(LOOK PLAY KEEP.)’이 2025년 새해에도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패션, 문화, 예술과 첨단 기술이 융합된 체험형 부스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독창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관람객은 단순히 전시를 관람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해 체험 결과물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전시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디자인랩 1층 DDP 쇼룸 스테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단, 10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전시는 네 가지 주요 체험 부스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부스는 독특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인피니워크(INFINIWALK)’는 무한 워킹패드를 통해 런웨이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로, 워킹패드에 올라 걷기 시작하면 자동으로 동영상이 촬영된다. 촬영이 끝난 후 QR코드로 영상을 받을 수 있으며, 7세 이하 어린이는 안전상의 이유로 이용이 제한된다.

‘부푸점프(BOOPOO JUMP)’는 모션 캡쳐 기술을 활용한 미니 게임 부스로, 별도의 장비 없이 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해 트램펄린을 이용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부스는 모든 연령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활동으로, 활기찬 체험을 제공한다.

‘글로프레임(GLOFRAME)’은 조명, 음악, 촬영이 결합된 포토 부스다. 2초마다 변하는 조명 아래에서 촬영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촬영 완료 후 QR코드를 스캔하면 사진과 영상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

‘스피네마(SPINEMA)’는 사용자의 착장을 360도로 촬영해 콘텐츠로 제작하는 미래형 피팅룸이다. 관람객은 휴대폰을 직접 거치하고, 원형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하며 촬영을 시작할 수 있다. 체험이 끝난 후 ‘주인공이 된 나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네이버 사전 예약 인증이나 전시장 내 야광 도형을 촬영해 응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체험 부스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한정판 필름카메라를 받을 수 있는 ‘체험 후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흥미를 더한다.

전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DDP 쇼룸 네이버 지도 홈 링크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