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설빙, 생딸기 라인업 매출 전년 동월 대비 141% 달성

역대 최고 판매량 기록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3-11 08:46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겨울 시즌 메뉴인 '생딸기설빙' 시리즈가 올해 1월 역대 최고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설빙은 지난해 11월,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생딸기트리설빙'과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을 새롭게 출시하며 기존 생딸기설빙 3종과 함께 생딸기설빙 라인업을 강화했다.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생딸기설빙 시리즈는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의 신선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설빙의 대표적인 겨울 시그니처 메뉴다. 특히 설빙의 생딸기 시즌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이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그중에서도 신메뉴 '생딸기요거초코볼설빙'은 신선한 생딸기와 큐브 치즈케이크, 요거초코볼 아이스크림을 더한 트렌디한 조합과 화려한 비주얼로 더욱 주목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출시한 생딸기설빙 라인업의 전체 매출이 올해 1월 전년 동월 대비 141% 기록, 최근 5년간 1월 판매량을 비교했을 때 역대 최고 판매량을 달성하며 디저트 강자임을 입증했다.

설빙 관계자는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생딸기설빙으로 고객들에게 달콤한 시간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메뉴와 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