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프링뱅코프(SASR, SANDY SPRING BANCORP INC )는 합병이 완료됐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합병 계약에 따라, 샌디스프링뱅코프는 2025년 4월 1일 애틀랜틱 유니온과 합병되었고, 애틀랜틱 유니온이 합병의 생존 법인으로 남게 된다.
합병의 효력 발생 직후, 샌디스프링뱅코프의 완전 자회사인 샌디스프링은행은 애틀랜틱 유니온의 완전 자회사인 애틀랜틱 유니온은행과 합병되었고, 애틀랜틱 유니온은행이 생존 은행으로 남게 된다.
합병의 효력 발생 시점에, 샌디스프링뱅코프의 보통주 각 주식은 애틀랜틱 유니온의 보통주 0.900주로 전환되며, 이는 합병 대가로 불린다.
합병 계약에 따라, 샌디스프링뱅코프의 보통주를 보유한 주주는 주식의 일부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합병 계약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샌디스프링뱅코프의 모든 주식 보상은 다음과 같이 처리된다.
시간에 따라 가득 차는 제한 주식 단위는 완전히 가득 차고 합병 대가를 받을 권리로 자동 전환된다.
성과 기반 제한 주식 단위는 목표 성과에 따라 완전히 가득 차고 합병 대가를 받을 권리로 자동 전환된다.또한, 각 주식 옵션은 애틀랜틱 유니온의 보통주를 받을 권리로 자동 전환된다.합병에 대한 설명은 합병 계약의 전체 텍스트에 의해 완전하게 설명된다.합병에서 지급될 총 대가는 약 4,200만 주의 애틀랜틱 유니온 보통주이다.
2025년 3월 31일, NASDAQ은 합병이 2025년 4월 1일에 효력이 발생할 것이라는 통지를 받았으며, 샌디스프링뱅코프의 보통주 거래 중단 및 상장 철회를 요청하였다.따라서 샌디스프링뱅코프의 보통주는 NASDAQ에 더 이상 상장되지 않게 된다.
합병 계약에 따라, 합병의 효력 발생 시점에 샌디스프링뱅코프의 이사 및 임원은 더 이상 샌디스프링뱅코프의 이사 및 임원으로 재직하지 않게 된다.
합병의 효력 발생 시점에 샌디스프링뱅코프의 이사였던 다니엘 J. 슈라이더, 모나 아부탈레브 스테판슨, 마크 C. 미클렘이 애틀랜틱 유니온의 이사로 임명된다.
합병의 효력 발생 시점에 샌디스프링뱅코프의 정관 및 내규는 법적으로 효력을 잃게 되며, 애틀랜틱 유니온의 조직 문서가 남게 된다.
이 보고서의 재무 상태에 따르면, 샌디스프링뱅코프는 애틀랜틱 유니온과의 합병을 통해 더 이상 독립적인 법인으로 존재하지 않게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