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워너뮤직그룹(WMG), 아르민 제르자 CFO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기사입력 : 2025-04-15 06:22

워너뮤직그룹(WMG, Warner Music Group Corp. )은 아르민 제르자가 CFO로 임명됐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워너뮤직그룹이 2025년 5월 5일부터 아르민 제르자를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제르자는 CEO 로버트 킨클에게 보고하며, 최근에는 액티비전 블리자드에서 CFO로 재직했다.

제르자는 엔터테인먼트, 기술, 소비재 산업에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액티비전 블리자드에서 CFO와 최고상업책임자(CCO)로 활동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수 과정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킨클은 제르자가 운영 우수성, 상업 혁신, 재무 규율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내온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장기 전략을 발전시키고 아티스트, 작곡가, 투자자, 직원 및 파트너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르자는 WMG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며, 혁신, 성장 및 장기 가치 창출을 위한 야심찬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팀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CFO인 브라이언 카스텔라니는 5월 5일까지 재직하며, 이후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자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카스텔라니는 이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한 경험이 보람 있었으며, WMG의 모든 팀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제르자는 비엔나 경제대학에서 경제학 및 상업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