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냉감 의류 상품군 ‘컴포 시리즈’를 선보였다. 총 24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컴포 시리즈는 한여름에도 쾌적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네파의 ‘컴포 시리즈’는 냉감 기능성에 베이직한 디자인이 결합된 네파의 차세대 썸머 컬렉션이다. 네파는 기후변화로 인해 점점 길어지는 여름에 대응, 기존의 티셔츠 중심이었던 냉감 의류 라인업을 셔켓, 원피스, 여름 자켓 등의 총 24가지 스타일로 대폭 확장해 여름 스타일링의 선택지를 넓혔다.
특히 이번 컴포 시리즈는 다양한 컬러와 핏으로 구성되어 셋업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에서의 ‘테크 커뮤터룩(Tech Commuter)’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컴포 시리즈는 소재에 따라 컴포 테크(COMFOR TECH)와 컴포 쿨(COMFOR COOL) 두 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컴포 테크’는 접촉 냉감성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몸에 닿는 즉시 시원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우수한 내구성의 립 소재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여름철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컴포 쿨’은 마이크로 에어닷 소재와 미세한 구멍이 있는 융용사 소재로 몸의 열기를 쉽게 배출해 무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기후 변화로 인해 여름철 고온 현상이 장기화되면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여름 전용 상품군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네파 컴포 시리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혁신적인 소재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쾌적함을 더하는 차세대 썸머 아이템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