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DRCT, Direct Digital Holdings, Inc. )는 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5월 6일,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나스닥: DRCT)는 2025년 3월 31일로 종료된 1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마크 D. 워커 회장 겸 CEO는 "2025년을 맞이하며, 우리는 매수 측 솔루션을 확장하는 동시에 매도 측 비즈니스를 재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1분기 동안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는 총 매출 82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6% 증가한 610만 달러의 매수 측 매출에 의해 주로 지원되었다.
매도 측 매출은 200만 달러로, 2024년 4분기 매도 측 매출 270만 달러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비슷한 수준이다.
2025년 1분기 동안 매도 측 비즈니스의 혼란이 지속되었으나, 에이전시, 브랜드 및 퍼블리셔 파트너들이 2025년 하반기까지 직접 연결이 완전히 통합되면 활동을 재개하거나 증가시킬 것이라는 지속적인 약속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워커 CEO는 "2025년의 초점은 주주를 위한 성장과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수익 기반을 다양화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한 여러 가지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2025년 1분기 운영 비용은 150만 달러 감소하여 19% 감소했으며, 이는 내부 재조정 및 비용 절감 조치에 기인한다.
2025년 1분기 동안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는 1880억 건의 평균 월간 광고 노출을 처리했으며, 매도 측 광고주 수는 2024년 1분기 대비 13% 증가했다.
매도 측 미디어 자산은 2025년 1분기 동안 평균 24,000건으로, 2024년 1분기 대비 8% 감소했으나, 2023년 같은 기간 대비 20% 증가했다.
매수 측 광고 부문은 2025년 1분기 동안 22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매수 측 광고 수익은 새로운 수직 시장에서 120만 달러를 포함하고 있다. 2025년 전체 매출 가이던스는 9000만 달러에서 1억 1000만 달러로 유지되며, 이는 매수 측 및 매도 측 부문 모두에서의 성장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다이애나 디아즈 CFO는 "우리는 성과 최적화, 비용 구조 감소 및 효율성을 높이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2025년 1분기 재무 결과는 다음과 같다.총 매출은 82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2230만 달러에 비해 63% 감소했다.
매도 측 광고 부문 매출은 20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1650만 달러에 비해 88% 감소했다.
매수 측 광고 부문 매출은 610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 580만 달러에 비해 6% 증가했다.
총 운영 비용은 630만 달러로, 2024년 같은 기간 780만 달러에 비해 19% 감소했다.운영 손실은 3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280만 달러의 운영 손실에 비해 증가했다.순손실은 59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380만 달러의 순손실에 비해 증가했다.
조정된 EBITDA 손실은 300만 달러로, 2024년 1분기 170만 달러의 손실에 비해 증가했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회사는 18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2024년 12월 31일 기준 140만 달러에 비해 증가한 수치이다.
현재 다이렉트디지털홀딩스는 2025년 전체 매출 목표를 9000만 달러에서 1억 1000만 달러로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매수 측 활동의 증가와 매도 측 비즈니스의 회복에 기반하고 있다.
현재 회사는 471억 3200만 달러의 총 부채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주 자본은 233억 1500만 달러의 적자를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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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