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할리스가 원재료를 듬뿍 얹어 눈과 입을 충족시키는 빙수와 음료, 케이크 등 여름 시즌 메뉴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과일, 팥 등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풍성한 맛을 선사하는 시즌 메뉴 6종을 출시한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빙수 3종과 과일의 맛이 살아있는 음료 2종, 케이크 1종으로 구성됐다.
할리스는 매 여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빙수를 전격 리뉴얼, 더 풍성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할리스의 새로운 빙수는 ‘팥 듬뿍 빙수’, ‘애플망고 듬뿍 빙수’, ‘딸기베리 듬뿍 빙수’로 구성됐다. 빙수의 핵심이 되는 팥, 애플망고, 딸기와 베리를 아끼지 않고 듬뿍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빙수 속에도 시리얼을 추가해 소비자가 마지막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의 대표 과일 케이크 시리즈 ‘듬뿍 라운드’도 애플망고를 만나 변신했다. ‘애플망고 듬뿍 라운드’는 애플망고를 아낌없이 올리고, 말랑한 화이트펄로 식감을 더했다.
할리스 관계자는 “여름이면 생각나는 빙수, 시원한 스파클링 음료와 할리치노 등 재료를 듬뿍 사용해 눈과 입을 사로잡는 메뉴 6종을 선보인다”며 “다가오는 여름, 할리스의 시원한 메뉴와 함께 더위도 타파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