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6월...1위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6-05 08:22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빅데이터 분석결과...2위 리엘, 3위 화이트 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6월...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2025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화이트 순으로 분석됐다. ​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8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5일부터 6월 5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616,241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했다.

2025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라엘, 화이트, 좋은느낌, 한나패드, 리버티, 순수한면, 유기농본, 오드리선, 쏘피, 바디피트, 콜만, 허브데이, 라라문, 라네이처, 잇츠미, 나트라케어, 내츄럴코튼, 위스퍼, 예지미인, 청담소녀, 뷰코셋, 슈베스, 마로메라, 앨리스, 29데이즈, 네띠, 잇츠마인 생리대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59,477 소통지수 499,437 커뮤니티지수 597,91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156,828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1,085,594와 비교해보면 6.56% 상승했다.​

2위, 라엘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30,677 소통지수 295,422 커뮤니티지수 338,11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64,214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722,175와 비교해보면 8.03% 하락했다.​

3위, 화이트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16,037 소통지수 182,422 커뮤니티지수 422,43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20,891로 분석됐다. 지난 5월 브랜드평판지수 665,593과 비교해보면 6.72%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5년 6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생리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5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6,392,411개와 비교하면 12.14%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87% 하락, 브랜드소통 3.25% 상승, 브랜드확산 19.22%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5년 6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안전하다, 흡수하다, 기부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순면커버, 쿨링 생리대, 유기농 커버'가 높게 분석됐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2.46%로 분석됐다."라고 빅데이터 분석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