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 출시…남보라와 함께한 영상 공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6-12 09:49

배우 남보라, 신제품 캠페인 모델로 발탁 … 밀폐용기 이상의 가치 전달

배우 남보라와 함께한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 캠페인 이미지
배우 남보라와 함께한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 캠페인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키친웨어 전문 브랜드 코렐 코디네이츠(Corelle Coordinates)가 신제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를 출시하며 배우 남보라를 모델로 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코렐 코디네이츠는 코렐 디너웨어의 감각적인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라이프스타일 키친웨어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식재료 보관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한 밀폐용기로, 실용성과 심미성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는 강력한 4면 결착 구조로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하며, 냉장·냉동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까지 사용 가능하다. 수납 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적층 설계와 테이블 위에서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한 코렐 디너웨어의 패턴이 적용되어 주방에서의 활용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디자인은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산호세’와 ‘자카드 밴드’ 두 가지 패턴으로 구성됐다.

이번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남보라는 13남매의 장녀로서 요리와 살림에 능숙한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최근 결혼과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코렐 브랜드는 평소 가족을 세심하게 챙기고 요리에 진심을 다해온 남보라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코렐 코디네이츠’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신제품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캠페인은 “보관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한 번에!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 하나로”라는 슬로건 아래,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은 물론, 일상 속 감성을 담은 주방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남보라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6월 13일부터 코렐 브랜드 공식 SNS 및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제품의 실용성과 디자인을 강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코렐 코디네이츠의 이번 신제품은 단순한 저장용기를 넘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을 겸비한 프리미엄 밀폐용기”라며, “실생활에서 주방의 진정한 가치를 이해하고 있는 배우 남보라와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코렐 코디네이츠 밀크글라스 스토리지’가 지닌 밀폐용기 이상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