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리펠라파마슈티컬스(LIPO), 나스닥 상장 폐지 후 주주에게 CEO 서한 발송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6 04:33

리펠라파마슈티컬스(LIPO, LIPELLA PHARMACEUTICALS INC. )는 나스닥 상장 폐지 후 주주에게 CEO가 서한을 발송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리펠라파마슈티컬스(OTC: LIPO)는 2025년 6월 25일, CEO 조나단 카우프만이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을 통해 최근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의 상장 폐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고, 회사의 임상 프로그램, 재무 상태 및 국가 거래소에 재상장할 계획에 대한 통찰을 공유했다.
카우프만은 서한에서 주주들로부터 받은 많은 문의에 감사하며, 회사의 투명성과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다.

카우프만은 "우리는 나스닥의 결정에 실망했지만, 리펠라의 기본 사업은 여전히 강하다. 우리는 이전에 설명한 임상 프로그램을 통해 의미 있는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SEC의 모든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재상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서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재상장 계획: 회사는 초기 단계 혁신을 지원하는 국가 거래소를 적극적으로 평가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초기 상장 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운영 지속성: 리펠라는 완전한 운영을 유지하고 있으며, 임상 프로그램은 계획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상장 폐지는 임상 일정이나 연구 인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임상 파이프라인 업데이트: 회사의 주요 후보인 LP-310(구강 백반증 치료제)와 LP-10(출혈성 방광염 치료제)은 계속해서 유망한 임상 진행 상황을 보이고 있다. LP-310의 2상 시험 최종 데이터는 2025년 하반기에 발표될 예정이다.

재무 상태: 리펠라는 재정적으로 건전하며, 현재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할 충분한 자본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중한 재정 관리를 하고 있다.

주주 소통: 리펠라는 SEC 제출, 보도 자료 및 투자자 아웃리치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이며, 투자자 회의 및 전화에 참여할 계획도 있다.

전체 주주 서한은 오늘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최신 8-K 양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펠라파마슈티컬스는 기존의 제네릭 약물의 활성 성분을 재형성하고 이러한 재형성을 새로운 용도로 최적화하여 새로운 약물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이다. 리펠라는 승인된 약물 치료제가 현재 존재하지 않는 질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22년에 최초의 공개 상장을 완료했다.

자세한 내용은 lipella.com을 방문하거나 X 및 LinkedIn에서 팔로우하면 된다.이 보도 자료에는 특정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회사의 전략, 국가 거래소에 재상장할 의도, 향후 운영, 재무 상태, 전망, 임상 시험, 규제 승인, 파이프라인 및 기회, 성장 원천, 독점 기술의 성공적인 구현, 계획 및 목표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한다. 전망 진술은 현재의 기대와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미래 사건 및 재무 추세에 대한 예측을 포함한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본질적으로 불확실성과 위험을 동반하며, 실제 결과는 이러한 전망 진술에서 예상되는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따라서 이러한 전망 진술에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이 보도 자료의 내용은 법적, 세무 및 재무 자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