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NKE, NIKE, Inc. )는 Jørgen Vig Knudstorp가 이사회에 지명됐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9일에 열리는 나이키의 2025년 주주 연례 회의에서 Jørgen Vig Knudstorp가 이사로 선출될 후보로 지명됐다.나이키가 발표했다.
Knudstorp는 2004년부터 2016년까지 LEGO 그룹의 사장 겸 CEO를 역임했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LEGO 브랜드 그룹의 집행 의장을 맡았다.현재 그는 LEGO 재단의 부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그는 2001년부터 2004년까지 LEGO에서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나이키의 집행 의장인 Mark Parker는 "Jørgen의 브랜드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 소비자 제품에 대한 강력한 글로벌 경험과 문화 및 가치를 발전시키고 육성하는 능력은 그를 우리 이사회에 훌륭한 추가 인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Parker는 "우리는 혁신적인 제품과 통합된 시장에서의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통해 나이키의 성장 장을 열어가는 흥미로운 시기에 Jørgen과 함께 일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LEGO에 합류하기 전, Knudstorp는 McKinsey & Company에서 경영 컨설턴트로 일했으며, Aarhus University에서 경제학 및 경영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Knudstorp는 또한 Starbucks Corporation의 독립 이사와 Innovation Endeavors의 파트너 및 집행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나이키는 오리건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진정한 운동화, 의류, 장비 및 액세서리를 설계, 마케팅 및 유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나이키의 자회사인 Converse는 운동 라이프스타일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설계, 마케팅 및 유통한다.
나이키의 실적 발표 및 기타 재무 정보는 https://investors.nik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개인은 https://about.nike.com/를 방문하고 나이키를 LinkedIn, Instagram 및 YouTube에서 팔로우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