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아사나(ASAN), 다니엘 로저스를 최고경영자(CEO)로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26 05:37

아사나(ASAN, Asana, Inc. )는 다니엘 로저스를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사나가 2025년 6월 25일 다니엘 로저스를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
로저스는 2025년 7월 21일부터 CEO 역할을 맡게 되며, 아사나의 공동 창립자이자 현 CEO인 더스틴 모스코비츠의 뒤를 잇는다.

모스코비츠는 의장직으로 전환하여 제품 비전, 전략적 방향 및 아사나의 인공지능(AI)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예정이다.

로저스는 2023년부터 LaunchDarkly의 CEO로 재직하며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혁신을 주도한 경험이 있다.그는 클라우드 생태계에서 영향력 있는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다.
로저스는 루브릭(Rubrik)에서 사장으로 재직했으며, 서비스나우(ServiceNow)에서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도 활동했다.

아사나는 17만 개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춘 500대 기업의 85% 이상이 아사나를 신뢰하고 연간 7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아사나는 혁신적인 AI 기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AI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모스코비츠는 아사나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헌신에 감사하며, 로저스가 AI를 수용하고 아사나의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성을 이끌어갈 이상적인 리더라고 말했다.

로저스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베이커 스칼라로 졸업했으며, 버밍엄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아사나는 인간과 AI의 조정을 위한 선도적인 작업 관리 플랫폼으로, 고객들이 팀을 정렬하고 조직의 영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