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롯데마트 구리점 4년만에 재개... 가성비 뷰티상품존 폴란드 화장품 지아자 런칭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5-06-26 12:47

롯데마트 구리점 4년만에 재개... 가성비 뷰티상품존 폴란드 화장품 지아자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폴란드 1위 스킨케어 브랜드 ‘지아자(Ziaja)’가 새로 오픈한 롯데마트 구리점에 국내 단독으로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롯데마트 구리점 내에는 ‘가성비 뷰티존’이 신설되며, 전 제품을 4,950원 균일가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 롯데마트 구리점에서 단독 출시되는 지아자 신제품은 △산양유 데이크림 50ml △산양유 나이트크림 50ml △산양유 밀크토너 200ml △비타민 세럼 50ml 등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인 제품명과 제형은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아자는 1989년 유럽 유명 약학자인 제논 지아자(Zenon Ziaja)가 창립한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과 최신 제약기술을 접목해 피부 치유를 목표로 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물실험을 지양하고, 마케팅과 포장 비용을 절감해 원료와 제품 개발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현재 전 세계 42개국 이상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군인 산양유 라인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셀레늄 성분이 우유보다 다량 함유돼 노화 방지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중 산양유 나이트크림은 저자극과 피부 진정 효과뿐 아니라, 속건조 완화, 각질 개선, 수분 유지, 피부 결 및 조밀도 개선 등 다방면의 피부 효능이 임상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다.

롯데마트 화장품 바이어 조소은 담당자는 “유통 전문가와 피부 전문가가 협업한 지아자 런칭은 가격 대비 뛰어난 효능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가성비를 갖춘 고품질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지아자 단독 런칭은 뷰티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피부 관리를 제안하며, 롯데마트 구리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