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빅5스포팅굿스(BGFV), 인수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6-30 22:00

빅5스포팅굿스(BGFV, BIG 5 SPORTING GOODS Corp )는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캘리포니아 엘 세군도 및 메릴랜드 베데스다 - 빅5스포팅굿스(나스닥: BGFV)는 월드와이드 골프와 캐피톨 힐 그룹으로 구성된 파트너십에 의해 인수되는 최종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거래는 약 1억 1,270만 달러의 기업 가치를 지닌 현금 거래로, 2025년 6월 29일 기준으로 약 7,140만 달러의 신용 대출을 인수하는 것을 포함한다.

계약에 따라, 빅5의 주주들은 주당 1.45달러의 현금을 받게 되며, 이는 회사의 60일 가중 평균 주가에 비해 약 36%의 프리미엄을 나타낸다.

빅5스포팅굿스의 스티븐 G. 밀러 회장 겸 CEO는 "이번 거래는 빅5에게 고객에게 품질 높은 스포츠 용품을 제공하며 주주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열어준다"고 말했다.
월드와이드 골프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골프 장비,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주요 소매업체이며, 캐피톨 힐 그룹은 메릴랜드 베데스다에 본사를 둔 사모 투자 회사로 다양한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캐피톨 힐 그룹의 재정적 자원과 월드와이드 골프의 전문 소매 경험을 결합하여 빅5의 성장을 재활성화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장기적인 자본과 전략적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빅5는 캐피톨 힐 그룹 포트폴리오 내에서 독립적인 회사로 남아 두 파트너십의 자원을 활용할 것이다.

이 거래는 빅5의 이사회에 의해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주주 승인 등 특정 종료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2025년 하반기에 종료될 예정이다.빅5의 주식은 나스닥에서 더 이상 상장되지 않으며, 빅5는 사기업으로 전환된다.

모엘리스 & 컴퍼니 LLC는 회사의 재정 고문으로, 라탐 & 와킨스 LLP는 법률 고문으로 활동했다.

캐피톨 힐 그룹 및 관련 기업의 법률 고문으로는 스카든, 아프스, 슬레이트, 미허 및 플롬 LLP, 홀랜드 & 나이트 LLP, 스클라르 키르쉬 LLP가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