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엑셀에너지(XEL), 사우스다코타 전기 요금 인상 요청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1 03:23

엑셀에너지(XEL, XCEL ENERGY INC )는 사우스다코타가 전기 요금 인상을 요청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미네소타 주에 본사를 둔 엑셀에너지의 완전 자회사인 노던 스테이츠 파워 컴퍼니(NSP-미네소타)는 사우스다코타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에 연간 전기 요금 인상 요청서를 제출했다.
요청된 인상액은 4,400만 달러(15%)로, 2024년 역사적 테스트 연도를 기준으로 하며, 요구되는 자기자본 수익률은 10.3%, 요금 기준은 약 12억 달러, 자기자본 비율은 52.87%이다.NSP-미네소타는 요금이 2026년 1월 1일부터 시행되기를 요청했다.

만약 요청이 승인된다면, 2016년부터 2026년까지의 기간 동안 평균 연간 주거용 전기 요금이 3% 인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현재 보고서에서 논의된 특정 정보는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을 포함하는 미래 예측 정보이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주거 고객 요금의 성장에 대한 기대와 관련된 것들을 포함하며, '예상하다', '믿다', '할 수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할 수 있다', '목표', '전망', '계획', '프로젝트', '가능하다', '잠재적', '해야 한다', '할 것이다', '할 수 있다'와 같은 표현으로 식별된다.실제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작성된 날짜에만 유효하며, 우리는 미래 예측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다음의 요소들은 NSP-미네소타의 2024 회계연도 연례 보고서 및 SEC에 제출된 후속 문서에서 논의된 요소들 외에도 실제 결과가 경영진의 기대와 크게 다를 수 있는 요인들이다.

운영 안전, 원자력 발전 시설 및 기타 유틸리티 운영; 성공적인 장기 운영 계획; 에너지 시장 및 생산과 관련된 원자재 위험; 상승하는 에너지 가격 및 연료 비용; 자격을 갖춘 직원 인력 및 제3자 계약자 요인; 행동 강령 위반; 비용 회수 능력; 규제 변화; 신용 등급 하락 및 특정 계약 관계 유지 비용; 경기 전반의 경제 상황,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율, 통화 변동, 공급망 제약 및 이들이 NSP-미네소타의 자본 지출 및 유리한 조건으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능력에 미치는 영향; 자본의 가용성 또는 비용; 고객 및 거래 상대방의 채무 상환 능력; 직원 복리후생 계획 및 건강 관리 혜택 자금 조달과 관련된 가정 및 비용; 세법; 전염병에 대한 불확실성; 전쟁 및 테러 행위와 같은 지정학적 사건의 영향; 사이버 보안 위협 및 데이터 보안 침해; 계절적 기상 패턴; 환경 법률 및 규정의 변화; 기후 변화 및 기타 기상 사건; 자연 재해 및 자원 고갈, 관련 법률 및 규제 변화 준수; 잠재적 규제 벌금 및 책임 보험 범위를 초과하는 산불 피해 비용; 천연 가스를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규제 변화 및 제한; 어려운 노동 시장 조건 및 자격을 갖춘 인력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 문제와 관련된 전략을 실행하거나 기대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 과학 및 기술 발전의 속도, 증가하는 비용, 필요한 자금 조달의 가용성, 탄소 시장의 변화 등이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서명자는 아래에 서명된 바와 같이 이 보고서를 대신하여 서명하였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