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엔페이즈에너지(ENPH), 이사회, 터먼 존 로저스 재선임 결정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1 05:55

엔페이즈에너지(ENPH, Enphase Energy, Inc. )는 이사회가 터먼 존 로저스를 재선임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6월 30일, 캘리포니아 프리몬트 — 엔페이즈에너지(NASDAQ: ENPH)는 오늘 이사회가 터먼 존(T.J.) 로저스를 이사로 재선임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정했다.
이 결정은 엔페이즈에너지의 기업 거버넌스 지침에 따라 로저스가 참여하지 않은 가운데 이사회 내의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의 추천에 따라 이루어졌다.

이사회는 최근 주주 총회에서 로저스가 투표한 주식의 50% 미만을 얻은 이유가 엔페이즈에너지의 주요 기관 주주들에 대한 과도한 이사직 보유 정책과 관련된 위임 투표 지침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이사회는 로저스가 2017년부터 이사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여왔음을 강조하며 그에 대한 강력한 지지를 재확인했다.
로저스는 반도체, 배터리 및 전력 전자 분야에 대한 깊은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엔페이즈의 지속적인 혁신과 리더십에 필수적이다.

그는 사이프러스 반도체의 창립자이자 오랜 CEO로서 독특한 기술 및 산업 경험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선파워, FTC 솔라, 블룸 에너지의 이사로 재직했으며, 현재 에노빅스의 이사이자 컴플리트 솔라리아의 CEO 및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로저스는 2024년 이후 모든 이사회 및 위원회 회의에 완벽하게 참석했으며, 2017년 이후 참석률은 97%에 달한다.

엔페이즈에너지는 로저스의 지속적인 서비스가 현재의 시장 도전과 단계의 혁신 및 글로벌 성장을 탐색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고 있다.

엔페이즈에너지는 고객, 파트너 및 주주에게 지속적으로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엔페이즈에너지는 약 8,150만 개의 마이크로인버터를 출하했으며, 약 480만 개의 엔페이즈 기반 시스템이 160개국 이상에 배포되었다.

이 회사는 태양광 산업을 혁신하며, 태양광, 배터리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엔페이즈에너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글로벌 성장을 통해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