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비즈니스퍼스트뱅크쉐어스(BFST), 인수 계약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08 06:05

비즈니스퍼스트뱅크쉐어스(BFST, Business First Bancshares, Inc. )는 인수 계약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7일, 비즈니스퍼스트뱅크쉐어스(나스닥: BFST)는 프로그레시브 뱅코프, 인크(이하 '프로그레시브') 및 그 자회사인 프로그레시브 뱅크를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 완료 후 비즈니스퍼스트의 총 자산은 약 8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총 대출은 66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보인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프로그레시브는 총 자산 7억 5,200만 달러, 예금 6억 7,300만 달러, 자본 6,500만 달러를 보고했다.

이 거래는 b1BANK의 북부 루이지애나 시장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확장하며, 합병 후 b1BANK는 루이지애나 기반 은행들 중 주도적인 예금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예정이다.
비즈니스퍼스트의 유대 멜빌 회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공유된 가치, 유사한 문화 및 상호 보완적인 전략을 가진 기업들이 결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우리에게 중요한 지역 사회에서 잘 정립된 유능한 은행가들을 추가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의 루이지애나 입지를 심화시키고, 예금 및 유동성 프로필을 강화하며, 경제적으로 강화된 공유 프랜차이즈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로그레시브의 조지 커밍스 III 회장도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관계와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프로그레시브를 구축해왔다. 이번 파트너십은 더 큰 자원과 더 넓은 역량을 통해 우리의 사명을 계속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계약에 따라 비즈니스퍼스트는 프로그레시브 주주에게 약 305만 4900주의 보통주를 발행할 예정이다.

이 거래는 두 회사의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프로그레시브의 이사 및 경영진은 거래를 지지하기 위해 자신의 주식을 투표하기로 합의했다.

거래는 규제 및 프로그레시브 주주 승인 후 2026년 1분기 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