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에필리프(epilief)가 국내 독점으로 프랑스 특허 원료 ‘엘림리얼(ELIMREAL, 스페인산)’을 함유한 신제품 ‘에필리프 지중해밸런스 나트륨 컷’을 선보였다.
에필리프는 건강기능별 인·아웃케어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 설계를 통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은 지중해식 식단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 체내 나트륨 배출과 수분 순환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인 엘림리얼은 프랑스에서 붓기 감소 효능으로 특허를 받은 식물성 원료로, 현재 아시아 여성들 사이에서 빠른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성분이다. 이번에 국내 건강기능식품에 최초로 도입돼 주목을 받고 있다.
‘지중해밸런스 나트륨 컷’은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트륨 배출 기능 외에도, 식물성 오메가 3·6·9 복합성분을 통해 혈관 순환 및 LDL(나쁜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자연 유래 저당 원료를 사용해 매일 섭취해도 부담이 없는 포뮬러로 설계됐다.
에필리프 관계자는 “에필리프는 모든 제품에 있어 '지나치지 않음'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하루 적정량의 영양소만을 제공함으로써, 과잉섭취에 따른 부작용 걱정 없이 누구나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필리프는 기능성 원료의 생산부터 완제품 개발까지 건강식품 분야의 실제 경력자들이 직접 참여해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특히 3040 여성과 직장인 남성층이 가장 많이 찾는 기능 카테고리 위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지중해밸런스 나트륨 컷’ 출시를 통해 에필리프는 건강한 붓기 케어와 혈관순환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