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몰바니, 9일 하루 간 올영 오특 행사로 ‘아티시카 리프레쉬 카밍 세럼’ 50% 할인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5-07-08 14:27

사진 제공=몰바니(Molvany)
사진 제공=몰바니(Molvany)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몰바니(Molvany)는 오는 7월 9일(수) 단 하루 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 참여해 진정 세럼인 ‘아티시카 리프레쉬 카밍 세럼’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인기 제품들을 단 24시간 동안 특별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몰바니는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진정 케어에 특화된 아티시카 세럼 단독 특가 구성을 준비했다.

몰바니의 ‘아티시카 리프레쉬 카밍 세럼’은 유럽 식재료인 아티초크와 시카 성분을 조합한 ‘아티시카’ 라는 개발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저자극 진정 세럼으로, 과다 피지 개선과 번들거림 케어, 각질 정돈에 도움을 준다.

몰바니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빠르게 안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여름철 진정 세럼을 찾는 고객들에게 이번 오특 혜택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춘 다양한 몰바니 베스트셀러를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오특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7월 9일(수)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