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테크놀러지스(AKAM, AKAMAI TECHNOLOGIES INC )는 이사회가 새로운 이사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카마이테크놀러지스가 2025년 7월 8일, 이사회에 새로운 이사로 자나키 아켈라와 바스 버거를 선임했다.
두 사람은 글로벌 비즈니스 혁신, 인공지능(AI), 시장 진입 전략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아카마이의 CEO인 톰 레이튼은 "자나키 아켈라와 바스 버거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자나키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AI와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한 리더십은 아카마이가 클라우드 컴퓨팅 및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혁신하고 확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카마이의 이사회는 아켈라와 버거의 선임을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의 입지와 사이버 보안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켈라는 구글과 맥킨지에서의 경력을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사이버 보안 및 AI 분야에서 깊은 전문성을 쌓았다. 현재 그녀는 서던 컴퍼니, 샐리 메이 코퍼레이션, 프랙탈 애널리틱스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버거는 BT 인터내셔널의 CEO로서 다국적 기업에 글로벌 데이터, 음성, 보안 및 클라우드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그는 고객 확보 및 유지, 확장을 위한 시장 진입 전략을 이끌어왔다.
아카마이는 이 두 사람의 합류를 통해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에서의 빠른 성장을 지속하고 AI가 창출하는 기회를 활용할 계획이다.
아카마이는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객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카마이는 시장 선도적인 보안 솔루션과 뛰어난 위협 인텔리전스를 통해 기업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 현재 아카마이는 안정성, 규모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