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저스(WATT, Energous Corp )는 분기 매출을 기록 경신했고 10년 만에 최저 순손실을 달성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8일, 에너저스(에너저스 무선 전력 솔루션, NASDAQ: WATT)는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동안의 예비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매출은 9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10년간 최저의 분기 순손실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2025년 6월 30일까지의 연간 누적 매출은 약 130만 달러로, 2024년 전체 매출의 거의 두 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너저스의 CEO이자 CFO인 말로리 부락은 "이러한 강력한 상업적 모멘텀은 물류, 소매, 산업 및 기업 IoT 시장에서 에너저스의 무선 전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한다"고 말했다.
2분기 동안 에너저스는 약 300만 달러의 순손실을 예상하며, 이는 이전 분기 대비 거의 11% 개선된 수치이고, 지난해 같은 분기 대비 30% 개선된 수치로, 지난 10년간 최저의 분기 순손실을 나타낸다.
회사는 이러한 긍정적인 모멘텀을 지난 1년간 시행한 비용 관리 및 운영 효율성 덕분으로 보고 있다.
부락은 "이러한 결과는 우리의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다. 가장 명확한 증거"라고 강조했다.
에너저스는 또한 고금리 부채를 완전히 상환하여 재무 상태를 개선했으며, 올해 상반기 동안 약 1,58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여 유동성을 강화하고 성장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가능하게 했다.
에너저스는 최근 미국과 유럽의 여러 포춘 10 및 포춘 100 기업과의 관계를 심화하며 상업적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AWS) 기업 추천을 통해 승인된 개념 증명 배치를 확보하고, 하이라 테크놀로지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여 새로운 IoT 사용 사례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동안 에너저스는 AI 기반의 차세대 무선 전력 송신기인 파워브리지 MOD와 파워브리지 프로+, 배터리 없는 무선 IoT 감지 및 자산 추적을 가능하게 하는 e-센스 태그와 e-나침반을 포함한 여러 제품을 출시했다.부락은 "2025년 상반기의 성과는 에너저스의 진정한 전환점을 나타낸다"고 결론지었다.이번 보도자료에 포함된 재무 정보는 예비적이며 감사되지 않았으며 조정될 수 있다.에너저스는 2025년 2분기 전체 재무 결과를 2025년 8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