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굿푸즈(SMPL, Simply Good Foods Co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심플리굿푸즈는 2025년 5월 31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회사의 순매출은 3억 8,095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3.8% 증가했다.
이는 OWYN 인수와 Quest 브랜드의 판매 증가에 기인한 것으로, Atkins 브랜드의 부진을 상쇄했다.총 매출총이익은 1억 3,852만 달러로, 매출총이익률은 36.4%로 감소했다.이는 원자재 비용 상승과 OWYN 브랜드의 매출총이익률이 낮아진 데 따른 것이다.운영비용은 7,919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8% 증가했다.
이 중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은 3,379만 달러로 감소했으나, 일반 관리비용은 4,122만 달러로 증가했다.이로 인해 운영이익은 5,932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증가했다.순이익은 4,11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했다.Adjusted EBITDA는 7,385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다.39주 동안의 순매출은 10억 8,187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3.2% 증가했다.
OWYN 인수는 회사의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건강한 간식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2025년 5월 31일 기준으로 회사는 9,80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12개월간 운영 및 성장 전략을 지원할 수 있는 충분한 유동성을 확보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