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글로벌마켓

씨코스트뱅킹오브플로리다(SBCF), 하트랜드 뱅크 인수 완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5-07-12 06:24

씨코스트뱅킹오브플로리다(SBCF, SEACOAST BANKING CORP OF FLORIDA )는 하트랜드 뱅크를 인수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씨코스트뱅킹오브플로리다(이하 씨코스트)는 2025년 7월 11일 하트랜드 뱅크 인수 완료를 발표했다.
하트랜드 뱅크의 모회사인 하트랜드 뱅크쉐어스(Heartland Bancshares, Inc.)의 인수는 같은 날 효력을 발생하며, 하트랜드 내셔널 뱅크는 씨코스트 내셔널 뱅크와 합병되어 씨코스트 내셔널 뱅크가 생존 금융기관이 된다.

합병 계약에 따라 하트랜드 주주들은 현금과 주식의 50-50 조합을 받으며, 최종 대가는 약 1억 1,120만 달러에 달한다.

하트랜드는 플로리다 하이랜즈 카운티에서 수년간 선도적인 예금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약 6억 6,590만 달러의 예금과 약 1억 5,660만 달러의 총 통합 순대출을 기록했다.
씨코스트의 회장 겸 CEO인 찰스 M. 샤퍼는 "하트랜드의 고객과 직원들을 씨코스트로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하트랜드는 고객 중심의 프랜차이즈로 서비스 우수성과 깊은 고객 관계에 대한 뛰어난 명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하트랜드의 강점을 씨코스트의 다양한 서비스와 결합하여 중앙 플로리다에서의 입지를 확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거래의 재무 자문은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 & Co.)가 맡았고, 씨코스트의 법률 자문은 올스턴 앤드 버드 LLP(Alston & Bird LLP)가 담당했다.

하트랜드의 재무 자문은 호브드 그룹(Hovde Group, LLC)이, 법률 자문은 스미스 매키논(Smith Mackinnon, PA)이 맡았다.

씨코스트뱅킹오브플로리다.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약 1,570억 달러의 자산과 1,260억 달러의 예금을 보유한 플로리다 최대의 지역 은행 중 하나이다.

씨코스트는 83개 이상의 전 서비스 지점을 통해 상업 및 소비자 은행업, 자산 관리 및 모기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또한 통합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에게 고급 모바일 및 온라인 뱅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와 보호를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의 재무 및 운영 결과, 비용 절감, 수익 증대, 경제 및 계절적 조건, 그리고 인수한 은행의 통합에 따른 보고된 수익 개선 등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설정된 것과 다를 수 있다. 하트랜드 뱅크 인수와 관련된 위험 요소로는 합병의 시너지 및 가치 창출 달성 능력, 예상치 못한 거래 비용, 운영 통합 비용, 관리 시간의 분산 등이 있다.

모든 서면 또는 구두의 미래 예측 진술은 이 경고 공지에 의해 전적으로 제한된다. 이러한 보고서는 요청 시 회사 또는 증권거래위원회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마켓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