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까지 바캉스 및 여름 시즌 테마로 진행…최대 75% 할인 혜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14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25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팡 메가뷰티쇼는 바캉스 및 여름 시즌을 테마로 휴가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쿠팡의 각질·보습·자외선 카테고리 등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닥터지가 메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참여해, 뜨거운 자외선에 민감해진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선케어, 마스크팩, 클렌징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명성을 가진 닥터지의 베스트 선케어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닥터지 BEST SUN 3종 듀오 기획'을 선보인다.
특히, 대표 제품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으로2024년 상, 하반기 쿠팡의 뷰티어워즈 자외선차단제 부문 베스트셀러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닥터지의 피부 과학 전문성과 두피 연구를 접목한 두피 케어 전문 라인 ‘두피랩’의 제품도 쿠팡 단독 대용량 특가로 준비했다.
권민정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매니저는 "스킨케어부터 두피케어까지 다양한 닥터지의 베스트 품목을 메가뷰티쇼 한정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만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