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피플발란스, 유스템·SMC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7-15 14:50

헬스케어·뷰티 시술 연계 상품 개발과 지역 체류형 힐링으로 K-웰니스 의료관광 경쟁력 강화

피플발란스, 유스템·SMC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시니어의 사회 참여와 활발한 활동을 지원하는 웰빙 커뮤니티 기업 피플발란스㈜(대표 박영옥)는 지난 12일 줄기세포 치료 기반의 피부과 전문 SMC의원·유스템 의원(대표원장 강재구)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피플발란스(주)가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헬스케어 및 뷰티 시술을 연계한 의료관광 상품을 개발·판매하고, SMC·유스템 의원은 첨단 줄기세포 기술을 포함한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의료관광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병원 시술과 체류형 힐링 프로그램의 연계 및 공동 운영, 국외 고객 유치를 위한 인적·물적 자원 및 정보 교류, 기타 협력사업 발굴 및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특히 피플발란스(주)는 국외 고객이 시술 후 안전하고 쾌적하게 머물 수 있는 지역 체류형 스테이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시설과 연계함으로써 의료관광을 넘어 지역경제에도 기여하는 선순환 모델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양측은 이번 MOU를 시작으로 공동 마케팅, 해외 네트워크 확장, 고객 맞춤형 서비스 고도화 등 실질적 실행 과제를 순차적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