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하림펫푸드, 복날 이색 콜라보 ‘더리얼 복날 한상’ 프로모션 진행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7-18 15:25

강아지와 함께 즐기는 복날 한 상… 이색 콜라보 ‘사람용+반려견용 삼계탕’ 눈길

사진 출처 : 하림펫푸드
사진 출처 : 하림펫푸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림펫푸드 더리얼이 복날 시즌을 맞아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보양식 ‘더리얼 복날 한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아지와 함께 먹는 복날 보양식’이라는 테마로, 반려견용 ‘더리얼 퀴진 삼계탕’과 사람용 ‘더미식 삼계탕’의 콜라보 구성이 특징이다. 삼계탕 한 상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반려인과 반려견의 유대감을 높여준다.
더리얼은 복날 한정으로 출시된 더리얼 퀴진 닭 시리즈(삼계탕, 삼계죽, 닭곰탕) 구매 시, 반려인을 위한 더미식 삼계탕 또는 닭곰탕, 혹은 반려견용 미니 뚝배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미니 뚝배기에 담긴 ‘더리얼 퀴진’은 사람 음식처럼 연출돼 SNS 인증샷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제품 ‘더리얼 퀴진 닭곰탕’까지 더해진 이번 3종 라인업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반려견의 기력 회복을 위한 간편 보양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닭고기와 진한 육수가 어우러진 이 제품은, 소화에 부담이 적어 노령견이나 소형견에게도 적합하다.

하림펫푸드 이은아 본부장은 “복날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특별한한 끼를 나누는 날로 자리잡고 있다”며 “더리얼은 앞으로도함께 먹는 즐거움을 위한 이색 식문화를 제안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