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레이디가구, 신제품 ‘루트 의자’ 출시 기념 기획전 실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7-21 08:06

무상 업그레이드·보상판매 등 혜택 풍성

사진출처: 레이디가구
사진출처: 레이디가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가 신제품 ‘루트 의자’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루트 의자’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체형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국내 성인은 하루 평균 8.5시간 이상을 앉아서 생활하고 있으며, 이 수치는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레이디가구는 이러한 생활 패턴에 주목해 ‘오래 앉을 수 있는 의자’를 개발 목표로 삼고, ‘루트 의자’ 시리즈를 설계했다.
제품명 ‘루트’는 수학의 루트 기호에서 착안해, 장시간 착석에 대한 해답 공식을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레이디가구는 장시간 앉아 있을 때 발생하는 열감, 통증, 압박감 등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좌판 설계에 기술력을 집중했다. 국내 최초로 특허 출원된 통기설계 에어시트 구조의 ‘에어폼 좌판’은 좌판 내부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쿠션감과 통기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전 제품은 100% 국내 원재료를 사용해 생산되며, 사용 환경에 따라 총 11종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청소년의 학습 환경에 적합한 ‘스터디형’ 2종, 공공기관 및 사무공간을 위한 ‘멀티형’ 2종, 컴퓨터 작업과 재택근무에 특화된 ‘워크형’ 7종으로,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레이디가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루트 의자’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제품 무상 업그레이드, 할인, 리뷰 이벤트, 오프라인 매장 연계 프로모션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루트 의자’는 레이디가구가 45년간 축적해 온 가구 제작 기술과 고객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장시간 착석에 최적화된 설계 혁신을 담은 제품”이라며 “실사용 중심의 기능성과 브랜드의 제작 신뢰를 바탕으로, 의자 선택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