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전통 장류 기업 신송식품(대표이사 신유식)이 JB주식회사(대표이사 김영석·우재화)와 함께 충남·세종 지역 도시가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두번째 SNS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봄, 첫 이벤트 실시 후 많은 성원과 응원에 힘입어 한번 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47주년을 맞이한 신송식품이 참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총 47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송식품과 JB주식회사의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47명에게 신송식품의 즉석 된장국 5입 구성 3종과 튜브형 장류 3종을 증정한다. 이벤트 안내는 양사 공식 SNS 계정과 도시가스 요금 고지서(지로 용지) 후면을 통해 도시가스 이용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JB주식회사는 천안시를 포함한 충청남도 9개 시·군 및 세종특별자치시의 70만 세대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업체로, 활발한 SNS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자사 캐릭터 '‘제이버즈’를 활용해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 생활 정보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47주년을 맞이해 한번 더 JB주식회사와의 협업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의 모습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과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하는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