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생활경제

토리든 신제품 ‘밸런스풀 포맨’ 3종 출시

이순곤 기자 | 입력 : 2025-07-22 15:11

맨즈 뷰티 대세 속 여름 남성 피부 고민 해결

토리든 신제품 ‘밸런스풀 포맨’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최근 몇 년간 남성 뷰티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로 남성 고객들을 위한 뷰티 제품 출시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무더운 여름 남자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줄 ‘밸런스풀 포맨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리든은 지난해 첫 맨즈 스킨케어 ‘다이브인 포맨’을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맨즈 뷰티 시장에 본격 진입했다.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탄탄한 수분 케어로 호평을 받으며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신제품 ‘밸런스풀 포맨’은 토리든의 두 번째 맨즈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토리든만의 ‘5D 복합 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민감해진 피부를 산뜻하게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밸런스풀 포맨 시카 프레쉬 올인원, 밸런스풀 포맨 시카 클리어링 스킨, 밸런스풀 포맨 시카 오일프리 로션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인원 제품은 4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맨즈 뷰티 크리에이터 ‘티벳동생’과 공동개발로 출시 직후 뜨거운 주목을 받았으며, 무려 78번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남성 피부에 꼭 맞는 제형과 사용감을 구현했다. 진정부터 쿨링, 모공까지 한 번에 케어 가능한 제품으로 간편하면서 효능감 있는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산뜻한 젤 투 에센스 제형으로 끈적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카 클리어링 스킨은 과다 피지를 잡아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며, 스킨케어 첫 단계 각질케어 용으로 적합하다. 시카 오일프리 로션은 유분과 피부 흔적이 고민인 민감 남성 피부를 위한 산뜻한 흔적 진정 로션이다.
토리든은 밸런스풀 포맨 3종 런칭을 기념해 22일, 올리브영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했다.

토리든 브랜드 담당자는 “약 1 1210억 규모의 성장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에 토리든이 발 빠르게 선도하기 위해 피지, 트러블에 민감한 남성의 피부 고민을 진정시켜줄 ‘밸런스풀 포맨 3종’을 출시했다”며 “토리든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 고객들의 수요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남성 뷰티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생활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